배우 박신혜의 고혹적인 화보가 화제다.









쎄씨 8월호를 통해 박신혜와 유연석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박신혜와 유연석은 우아한 드레스 업 스타일의 젠틀한 커플로 변신해 한국, 중국, 태국에서 발행되는 쎄씨 8월호의 3개국 동시 커버스타로 발탁되어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 있는 팬들까지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박신혜의 단독 컷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도발적인 눈빛과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물오른 미모로 여성미를 발산하며 남심을 흔들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화보 점점 더 예뻐지네" "박신혜 화보 진정 물오른 미모구나" "박신혜 화보 여신이 여기있다" "박신혜 화보 헐 진짜 대박" "박신혜 화보 섹시하다" "박신혜 화보 최고네" "박신혜 화보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로 든든한 한류 팬을 확보한 아시아 스타 박신혜는 7월부터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투어에 나서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박신혜의 매력적인 화보는 쎄씨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쎄씨)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일베회원 논란…과거 댓글보니 `굶어 죽으면...`
ㆍ정윤회 이혼, 결혼 생활-비난 않기 조항 넣어 `합의 이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독일 우승 상금 355억 수상, 개인당 4억 까지.."한국 월드컵 상금은?"
ㆍ정부, LTV 지역 관계없이 70%로 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