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tvN 드라마 `미생-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이하 `미생`)에 출연한다.







14일 강소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강소라가 현재 방영중인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후속작 `아홉수 소년`의 후속으로 10월 방송될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동명 인기 웹툰 `미생`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평범한 직장인들의 일과 열정을 리얼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극중 강소라는 조금의 빈틈도 없이 보이는 뛰어난 업무 능력의 문제적 신입 안영이 역을 맡았다. 치밀하고 빈틈없는 일처리와 속을 알 수 없는 단단함을 지닌 안영이는 알고 보면 정열적이고, 단순하기도 하며 가끔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 신입사원임에도 막힘 없이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탓에 잘난 남자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지만 불굴의 의지로 고군분투, 오뚝이 같은 모습까지 가진 인물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강소라 `미생` 출연 확정이네 기대된다" "강소라 `미생` 출연 소처럼 일하는 듯" "강소라 `미생` 안영이 역 맡았구나" "강소라 `미생` 얼른 보고 싶다" "강소라 `미생`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강소라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빠어디가` 안정환, 머리에 수건 쓰기 강의 "디제이덕도 아니고"
ㆍ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일베회원 논란…과거 댓글보니 `굶어 죽으면 노무현 반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호텔킹’ 이동욱-김해숙, 죽음 위기…비극의 끝은 어디인가
ㆍ외환위기 후 기업소득 증가율, 가계의 2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