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남우현 구하고 천사에서 인간으로…'한집살이' 시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남우현
KBS2 금요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김새론이 남우현과 한 집에서 살게 됐다.
11일 첫 방송된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천사 이슬비(김새론 분)는 학교 옥상에서 떨어지는 신우현(남우현 분)을 구하려다 능력을 잃고 인간의 몸을 갖게 됐다.
이에 오갈 데 없는 몸이 된 이슬비는 신우현을 따라 신우현의 분식집으로 향했다.
신우현의 할머니 공말숙(정재순 분)은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이슬비를 보며 "우현이 목숨을 구해줬는데 기억이 돌아올 때까지 여기에 있어라"며 함께 살 것을 제안했다.
한편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김새론과 남우현, 이성열 등이 출연한다.
'하이스쿨: 러브온'을 본 누리꾼들은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남우현 구하려다 인간 돼버렸네",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남우현과 같이 살게 됐구나",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남우현과 잘 어울리는 듯",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남우현과 어떻게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