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성이 도그 브리더 일반인 남친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11일 한 매체는 "구지성이 동갑내기 도그 브리더(Dog breeder)인 일반인 남성 A 씨와 열애 중이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구지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확인 결과 구지성 씨와 해당 남성은 10년 정도 알고 지낸 지인 사이"라며 "구지성이 애완견을 키우는 것에 관심이 많아 지인과 친한 것 뿐, 열애 중이라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그러나 불과 1시간여 만에 소속사가 앞서 했던 말을 번복하고 열애를 인정하면서 구설에 오르고 있다.





구지성의 소속사는 다시 "소속사에서 구지성에게 열애 사실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의사 소통에 문제가 있었다"면서 "다시 한번 확인해보니 구지성 씨가 도그 브리더인 일반인과 교제 중인 게 맞다"고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연인 사이가 맞다.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니 지켜봐달라. 혼란을 끼쳐서 죄송하다"고 말했다.





한편, 구지성은 레이싱모델로 독보적인 인기와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 2007년에는 레이싱모델어워드에서 기자가 뽑은 최고의 모델상을 수상했으며, 2009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레이싱모델상을 거머쥐었다.





레이싱모델로 유명세를 탄 구지성은 2008년 MBC드라마넷 `MT왕`으로 방송에 데뷔 했으며, 2010년 MBC `꽃다발`로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걸었으나 프로그램의 조기종영으로 큰 활약을 하지는 못했다.





그는 2010년 데프콘의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가요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구지성은 같은 해 드라마 `대물`에서 하도야(권상우 분) 비서로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영화 `공모자들`을 통해 활동 역역을 넓혔다





한편, 도그 브리더란 강아지를 사육 시키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도그쇼에 출전시키는 전문가를 말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구지성 도그 브리더 열애 맞는데 왜 아니라해" "구지성 도그 브리더 열애 아무튼 축하드려요" "구지성 도그 브리더 열애 소식 쌩뚱맞다" "구지성 도그 브리더 열애 네 행복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우혁 유민 열애, SNS에 여행 다녀온 증거 남겼다? 성지글까지 등장…‘깜짝!’
ㆍ홍명보 B급 발언 이어 이과수 거짓말 논란까지…안가겠다던 선수들 즐겁게 기념촬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리틀 보아’ 전민주, 초등학생 시절부터 현재까지 변찬사 살펴보니…성형 의혹 끝?
ㆍ정부 "포르투갈 은행사태, 신흥국 리스크 재부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