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주식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주는 ‘주식대체입고 무료수수료 이벤트 시즌2’를 8월 29일(금)까지 진행한다고 10일(목)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 ‘New 신한i’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내(~8/29)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1천만원 이상 주식대체입고를 할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1년간 ‘New 신한i’ 어플을 이용한 주식거래 시 무료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주식대체입고 무료수수료 이벤트 시즌 2’는 지난 4월부터 진행중인 ‘스마트 페이백 서비스’의 일환이다.

‘스마트 페이백 서비스’는 통신료 및 스마트폰 할부금 지원, 주식대체입고 시 주식거래 무료수수료 지원 등 ‘스마트 기기를 통한 거래’ 전반에 걸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다.

알뜰폰 가입 시 주식거래금액에 따라 통신비를 최대 24개월간, 최고 5만원까지 지원하는 서비스(월 거래금액 100만원 이상)가 대표적이다.

이미 스마트기기를 가진 고객도 동일한 조건으로 통신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주식대체입고 무료수수료 이벤트 시즌 2’ 및 ‘스마트 페이백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연기자 y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뮐러, 독일 7:1 압승에 “정신 나간 결과” 우승소감 화제
ㆍ걸스데이 혜리 `막내가 달라졌어요~` 영혼까지 끌어모은 볼륨감 "입이 쩍!"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커피믹스 절반 설탕, 2잔만 마셔도 하루 섭취량의 30% 훌쩍
ㆍ기준금리 14개월째 동결‥하반기 경제전망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