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허각-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차트 1위 기염 `공감되는 가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허각과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의 신곡 `이제 그만 싸우자`가 화제다.







    8일 공개된 `이제 그만 싸우자`는 9일 8시 기준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뮤직, 지니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 그만 싸우자`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연인들의 솔직한 감성을 다소 직설적인 노랫말로 담아내 대중들의 높은 공감대를 이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허각은 "믿겨지지 않는다. 에이핑크 은지와 함께 기쁨을 나누게 돼 무척 행복하다"라며, "얼마 전 아들이 100일이었는데 그 어떤 것보다 값진 100일 선물이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은지 역시 "요즘 음원 강자인 선배님들이 워낙 많이 컴백하셔서 좋은 성적을 기대하지 못했는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허각 정은지, 노래 진짜 좋다" "허각 정은지, 그냥 둘이 듀오해요" "허각 정은지, 노래 진짜 좋다" "허각 정은지, 앞으로 승승장구 하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 100% 돌풍··내 사연이 뮤비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무열 윤승아, 애정전선 이상無 "영화 촬영 때문 전역식 불참"
    ㆍ상반기 ICT수출 838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출근길, 최강 한파…향로봉 체감기온 영하 35도 [모닝브리핑]

      ◆ 성탄절 다음 날 강추위 '절정'…서울 아침 기온 -11도크리스마스 다음 날이자 금요일인 2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강풍으로 체감온도는 더욱 떨어지겠으니...

    2. 2

      '나도 '흑백요리사'처럼 해볼래'…백화점서 '캐비어' 인기 폭발 [트렌드+]

      캐비어(철갑상어알), 트러플(버섯), 수입 버터 등 고가의 희귀 식자재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넷플릭스 예능 ...

    3. 3

      "농기계도 반값 지원해주는데…제조업 뿌리는 왜 홀대하나"

      “농민이 농기계를 살 때도 50%를 정부가 지원해줍니다. 그런데 제조업의 근간인 금형 업체들이 DX(디지털 전환)·AX(인공지능 전환) 인프라를 구축할 땐 지원 받기가 참 어렵습니다."한국금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