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이 배우 김새론과 함께 `하이스쿨`에 출연하게 된 소감에 대해 밝혔다.







7일 서울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는 KBS2 새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이성열은 "처음에는 김새론과 많이 어색했다. 나도 낯을 가리는데 김새론도 낯을 가려서 어색했었다"고 말문을 뗐다.



이어 그는 "그동안 김새론이 원빈 씨 같은 특급 배우들과 함께 해서 내가 가면 오징어가 될 것 같아 다가가기가 쉽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성열은 "시청률 10%가 넘으면 명동 한복판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5분 동안 프리스타일 춤을 추겠다"라고 시청률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의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스쿨` 김새론, 요즘 새론이가 대세야~" "`하이스쿨` 김새론, 진짜 귀엽다" "`하이스쿨` 김새론, 설마 오징어였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틀 보아’ 전민주 데뷔 소식에 여신급 미모 눈길 ‘진실게임-K팝스타 시설 보니…’
ㆍ‘안녕하세요’ 치킨 중독 청년, 한 달에 치킨 27마리 먹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트로트의연인` 신보라, 사기 기획사에 계약하려다 `손호준과 뽀뽀`
ㆍ삼성전자 2분기 실적 `어닝쇼크`··영업익 2년만에 8조 아래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