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김연주, 두 달만에 신랑 이동 다시 화제··"핸드폰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두 달만에 신랑을 바꾸면서 구설수에 시달렸던 배우 김연주가 엄마가 된다.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배우 김연주는 오는 11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현재 김연주는 출산을 준비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연주의 출산소식이 알려지면서, 김연주의 파란만장했던 결혼스토리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김연주는 지난 2월 불과 몇달새 상대를 바꿔 결혼에 골인하면서 구설수에 시달린 바 있다.



    김연주는 지난해 12월 3세 연상의 건설회사 대표 B씨와 결혼을 약속했지만, 결혼식을 앞두고 건강상의 이유로 연기했었다.



    당시 파혼설이 제기돼기도 했지만 김연주는 잠정 연기라며 이를 부인했다.



    하지만 김연주는 지난 2월 같은 장소에서 건설회사 대표 B씨가 아닌 국내 유명 로펌회사 외국변호사 A씨와 결혼해 충격을 줬다.



    때문에 세간에는 김연주의 결혼을 놓고 여러 추측들이 입방아에 오르내렸다.



    이 소식에 당시 네티즌들은 "두 달 만에 신랑 갈아타기? 번호이동 핸드폰도 아니고" "이건 어느 나라 막장 스토리야?" 등 반응을 보인바 있다.



    김연주는 1999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드라마 ‘엄마야 누나야(2000)를 통해 데뷔해 `진주목걸이`, `슬픈 연가`, `주홍글씨`, `영광의 재인` 등에 출연했다. (사진=김연주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틀 보아’ 전민주 데뷔 소식에 여신급 미모 눈길 ‘진실게임-K팝스타 시설 보니…’
    ㆍ‘안녕하세요’ 치킨 중독 청년, 한 달에 치킨 27마리 먹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트로트의연인` 신보라, 사기 기획사에 계약하려다 `손호준과 뽀뽀`
    ㆍ삼성전자 2분기 `주춤` 3분기 `기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연금 보험료 0.5%포인트 인상…4인 기준 생계급여 12만7000원 올라 [새해 달라지는 것들]

      새해부터는 국민연금 보험료율이 월소득의 9.5%로 전년 대비 0.5%포인트 인상된다. 국가장학금, 생계급여 등의&nb...

    2. 2

      한국관광공사 신임 사장에 박성혁 전 제일기획 부사장 임명

      한국관광공사 신임 사장으로 박성혁 제일기획 글로벌부문장(부사장)이 임명됐다.31일 문화체육관광부는 박 부사장을 한국관광공사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월 김장실 전 사장 퇴임 이후 약 2년 만이다.박 신임...

    3. 3

      인구감소지역 주민 월 15만원·예비군 훈련 참가자 하루 2만원 받는다 [새해 달라지는 것들]

      내년부터 인구감소지역에 거주하는 주민은 매달 15만원의 기본소득을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받는다. 예비군 훈련 참가자에게는 교통비 외에 2만원의 참가비를 지급한다.  정부는 2026년부터 인구감소지역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