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박지성`과 K리그 올스타가 맞붙는 `2014 K리그 올스타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4 K리그 올스타전은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가 펼쳐진다.



이날 올스타전은 팬투표를 통해 선정된 열 한명의 선수로 구성된 `팀K리그 베스트 11`과 축구영웅 박지성이 직접 꾸린 `팀 박지성`이 맞붙게 된다. 더욱이 이 경기가 박지성이 축구선수로서는 마지막으로 뛰는 경기가 될 예정이다.



때문에 `2014 K리그 올스타전`에 어느 때보다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팀 박지성` 명단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팀 박지성`의 감독은 박지성의 스승이자, 대한민국 국민들에게2002년 한일월드컵 4강신화를 선물해 준거스 히딩크가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지며서 더욱 관심이 집중된 것.



국내 축구팬들의 모든 관심이 집중된 `팀 박지성`의 출전 명단은 티저 영상과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는 수장 박지성의 영상만 공개된 상황.



또한 `팀 K리그 베스트 11` 투표가 종료되는 13일이 지난 17일에 양 팀의 최종 엔트리가 발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다림은 좀 더 이어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강경준 커플, 장신영 아들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 ‘다정한 모습 눈길’
ㆍ`끝없는 사랑` 황정음, “우리 엄마 죽인 사람은 누굴까? ”눈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구구단 필요 없는 곱셈법, 선만 그으면 정답 완성? `신기`
ㆍ증권업 영업지점 `정예화` 효과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