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소진-민아가 청순 셀카를 공개햇다.



여성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소진과 민아가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에 출연하는 가운데, 청순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민아는 최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아는 긴 머리를 늘어트린 채 차 안에 앉아 있는 모습이며,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모습으로 밝게 미소 짓고 있다.



또한 소진은 4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한 모습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사진 속 소진은 긴 머리를 반 묶음 하고 있는 모습으로, 붉은색 립스틱으로 청순미와 섹시미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걸스데이 소진-민아 청순 셀카에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소진-민아, 마녀사냥 나온다니 상상이 안된다’, ‘걸스데이 소진-민아, 마녀사냥 예고 보니 19금 발언 있던데 궁금하네’, ‘걸스데이 소진-민아 청순셀카, 두 사람 왜 이렇게 예쁘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와 소진이 출연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은 4일 오후 11시부터 방송된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야말로 멘붕
ㆍ‘조선총잡이’ 최재성, 아들 구하려다 끝내 죽음 ‘이준기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선동혁, 낙마 사고 후 단기기억상실증 겪어 “’정도전’부터 기억났다”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