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통해 드라마 복귀를 하는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이 공식 SNS를 통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신화 공식 페이스북에는 “7월 1일 ‘연애의 발견’ 첫 대본 리딩! 여러분들은 8월에 두근두근 케미커플 태하와 여름이를 발견 할 수 있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은색 모자를 눌러쓴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는 에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에릭은 검은색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손에는 ‘연애의 발견’ 제 5부의 대본이 들려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KBS 측에 따르면 최근 에릭은 정유미, 성준 등 출연진과 함께 대본 리딩을 마쳤으며, 정유미와 오랜만의 재회에 좋은 호흡을 보여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연애의 발견’ 에릭 대본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에릭 인증샷, 정유미-에릭-성준 세 사람의 삼각관계도 기대된다’, ‘연애의 발견 에릭 인증샷, 정유미-에릭-성준 세 사람 어떤 모습일까’, ‘연애의 발견 에릭 인증샷, 정유미-성준과의 인증샷 많이 보고 싶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야말로 멘붕
ㆍ‘조선총잡이’ 최재성, 아들 구하려다 끝내 죽음 ‘이준기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선동혁, 낙마 사고 후 단기기억상실증 겪어 “’정도전’부터 기억났다”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