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지 '아이스 베이비' / 도희 트위터
타이니지 '아이스 베이비' / 도희 트위터
타이니지 '아이스 베이비'

걸그룹 타이니지가 네번째 싱글 앨범 '아이스 베이비(ICE BABY)'를 발표했다.

타이니지 멤버 도희는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에 "타이니지의 '아이스 베이비'가 드디어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첫방을 마쳤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찾아와주셔서 열띤 응원해 준 우리 팬분들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테니 지켜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타이니지 멤버 도희와 제이민, 민트는 파스텔톤의 무대 의상을 입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3일 정오 유투브 및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니지의 신곡 '아이스 베이비'의 음원과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멤버 명지의 탈퇴로 3인조로 재편된 타이니지의 신곡 '아이스 베이비'는 작곡가 물 만난 물고기의 곡으로, 연인 사이에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변해가는 남자의 행동들을 구체적이고 재미있게 풀어내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중독성이 깊은 멜로디가 특징이다.

타이니지는 오는 7일 '아이스 베이비'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니지의 '아이스 베이비'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타이니지 '아이스 베이비' 뮤직비디오 정말 예뻐", "타이니지 '아이스 베이비' 무대 귀여워", "타이니지 '아이스 베이비' 도희 가수 활동도 대박나길", "타이니지 '아이스 베이비' 매력 넘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