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정수가 이지현이 대학동기라고 언급해 화제다.





지난 2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털털한 남자들` 특집으로 배우 한정수 임대호, 가수 산이 박상민이 출연했다.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인 한정수는 동기가 누가 있냐는 질문에 한은정과 영화 `미인`에 출연했던 이지현을 언급했다. MC 윤종신은 이지현에 대해 "정말 예쁘다. 내 스타일이다"며 관심을 보였다.





또 이지현과의 에피소드에 한정수는 "수영장도 같이 다녔다"며 "어느 날 수영복이 없다고 해서 동생 것을 빌려줬는데 안 맞더라"고 밝혔다.





MC 김구라가 "왜 맞지도 않는 수영복을 빌려주고 그러냐"고 하자, 한정수는 "(가슴)사이즈 문제였다. 내 걸 빌려줄 순 없지 않나"라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지현은 지난 2000년 영화 `미인`으로 데뷔해, 그해 제8회 춘사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이후 이지현은 영화 `스승의 은혜` `보스 상륙 작전` `링크`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지현은 지난 2012년 캐나다에서 8세 연상의 사업가와 극비 약혼을 하고, 2013년초 결혼해 현재 캐나다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정수 대학 동기 이지현 영화 미인에 나왔었다고?" "한정수 이지현 둘이 많이 친했나보다" "한정수 이지현 언급 과거 작품까지 화제네" "한정수 대학 동기 이지현 윤종신 스타일? 글래머 좋아하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한경DB)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써니와 어릴때는 많이 싸워. 속상해서 울기도"
ㆍ`만추` 김태용 감독, 탕웨이와 올 가을 비공개 결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다빈,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실시간 검색어 캡처 `근황 공개`
ㆍ시진핑 오늘 방한‥경제인 대거 동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