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힙합그룹 랩스타가 아웃사이더와 함께 2일 정오 `날씨가 좋아`를 발표한다.







랩스타는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와 함께한 타이틀 곡인 `날씨가 좋아`와 수록곡 `Haze`를 발표하며, 새 앨범의 공식 뮤직비디오와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각종 음원사이트와 SNS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랩스타는 5월 `Hello` 로 첫 인사를 했던 실력파 그룹으로, R&B를 기반으로 한 보컬리스트 아담(Adam)과 두 래퍼 제이맨(J-man), 에이엘(AL)로 이루어진 3인조 힙합그룹이다.



2일 정오를 기점으로 선 공개된 싱글 티저 Part.1 태풍편과 Part.2 소풍편에서는 현직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그룹 엑소(EXO) 찬열의 친누나 박유라 아나운서가 `랩스타`를 태풍으로 비유하며 힙합신에 거대한 태풍이 상륙 할 예정이라는 내용이 담긴 일기예보 콘셉트의 티저에 등장, 많은 기대감을 안겨 주었다.



또한 뮤직 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하는 등 1인 2역을 소화해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속사포랩의 레전드 아웃사이더(Outsider)가 피처링과 뮤직 비디오에 카메오로 참여하여 랩스타를 지원사격하였다.



랩스타 소속사인 아싸 커뮤니케이션과 서프라이즈 뮤직 관계자는 "타이틀 곡인 `날씨가 좋아`는 답답한 도시 생활과 똑같은 일상의 반복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이 노래를 들으면서 힐링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풋풋한 첫사랑과의 감정을 기억하며 써내려간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도 따뜻한 설레임을 안겨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랩스타는 이미 방송 데뷔를 앞두기 전부터 다양한 영역에서 대중들과 소통하며 자신들의 음악성을 인정 받아온 실력파 루키이며, 올 하반기에 발매될 미니 앨범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데뷔곡 `Hello`에 이어 따뜻하고 신나는 분위기로 곡으로 돌아온 랩스타의 `날씨가 좋아`는 2일 정오 멜론, 엠넷, 지니, 올레, 벅스 등 주요 음원 포털 사이트에서 발매 될 예정이다.



한편, 박유라 아나운서와 아웃사이더가 출연한 `날씨가 좋아`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아싸 커뮤니케이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그리고 멜론, 벅스, 엠넷, 올레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사진=아싸커뮤니케이션, 서프라이즈 뮤직)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동역 버스폭발 사고, 운전기사 화장실 다녀온 사이 불 붙어…‘인명피해는?’
ㆍ박봄 입건유예, 암페타민 밀수입 논란에 양현석 해명 “어머니가 마약 보내겠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상무 상어 맨손잡기 소동 전말은?··제작진 "살짝 긁힌 정도"
ㆍ시진핑 내일 방한‥경제인 대거 동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