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7월 1일 `뱀파이어의 꽃`(극본 김지오 김은정, 각색 명민아, 연출 김상훈) 측은 방영을 하루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뱀파이어로드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 꽃을 찾아 나선 재형(루이 역)과 그의 협력자로 나서며 뱀파이어 세계에 들어가게 된 김가은(서영 역)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김가은과 재형은 알 듯 모를 듯한 미묘한 느낌의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이 그려나갈 뱀파이어와 인간의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재형의 눈은 빨갛게 빛나고 있고, 김가은의 표정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짐작케 하는가 하면 애틋하면서도 설레게 만드는 묘한 조화로 궁금증을 유발한다.



`뱀파이어의 꽃` 한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가 좋아 다양한 분위기를 풍기는 포스터를 완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김가은, 재형의 흡입력 있는 연기와 높은 캐릭터 씽크로율이 빛을 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뱀파이어의 꽃`은 네이버 챌린지리그에서 연재돼 인기를 얻은 웹소설 `뱀파이어의 꽃`을 각색해 재구성한 작품으로 오는 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동역 버스폭발 사고, 운전기사 화장실 다녀온 사이 불 붙어…‘인명피해는?’
ㆍ박봄 입건유예, 암페타민 밀수입 논란에 양현석 해명 “어머니가 마약 보내겠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상무 상어 맨손잡기 소동 전말은?··제작진 "살짝 긁힌 정도"
ㆍ시진핑 내일 방한‥경제인 대거 동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