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캐스팅 윤곽이 드러났다.



1일 tvN은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새 금토드라마 ‘미생’에 배우 이성민이 출연 확정을 지은 데에 이어 임시완과 강소라, 강하늘 등 캐스팅 물망에 오른 배우들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하고 있다는 소식을 밝혔다.



앞서 ‘미생’은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주인공들의 과거를 그린 웹드라마로 제작돼 화제를 모았다. 연기돌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임시완이 ‘미생’프리퀄에 이어 다시 한 번 장그래 역 물망에 올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장그래는 프로 바둑기사가 될 문턱에서 실패한 이후 궂은일을 전전하다 종합무역상사 인턴이 되는 청년이다. 끈기와 열정은 있으나 이 시대가 요구하는 스펙이 제로인 문제적 신입 인턴으로 웹툰 연재 당시, 직장인들의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냈다.



이성민이 출연을 확정한 오과장 역은 종합무역상사의 베테랑 과장으로 죽을 듯 일하는 워커 홀릭이자 통찰력을 겸비한 상사다. 강소라는 여주인공 안영이 역에 출연할 예정이다. 대기업 출신으로 완벽한 스펙과 능력을 가진 신입사원이다. 강하늘이 물망에 오른 장백기 역은 스펙을 갖추기 위해 오랜 시간 투자를 해온 이 시대의 전형적인 취업 준비생이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미생’은 ‘이끼’, ‘인천상륙작전’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웹툰 작가 윤태호의 동명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동명의 원작 웹툰 또한 바둑만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벌어지는 냉혹한 현실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이다. 총 20부작으로 기획됐으며 드라마 ‘몬스타’, ‘아랑사또전’ 등을 집필한 정윤정 작가와 ‘몬스타’, ‘성균관스캔들’, ‘신데렐라 언니’ 등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올해 상반기 수출 2,836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