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응답하라 1994” 주인공인 나정이와 쓰레기의 추억이 깃든 낭만의 도시 춘천은 닭갈비의 고장답게 수많은 닭갈비 음식점들이 즐비해있다.





춘천에 있는 수많은 닭갈비 음식점 중에서도 최고의 닭갈비맛집명소로 소문난 1박2일 명물닭갈비는 넉넉한 인심과 신선한 재료로 잘 살려낸 닭갈비 본연의 맛으로 춘천 시민은 물론 춘천을 찾는 많은 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춘천에 가면 꼭 들러야 할 명소로 등극한 1박2일 명물닭갈비는 식당 외부에서 춘천의 전경까지 느낄 수 있어 춘천의 맛과 멋을 동시에 책임지고 있다. 특히 서울-춘천 고속도로가 바로 이어져 있어 수도권에서 춘천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주말이면 가족, 친구, 연인들과 전통 닭갈비를 맛보려는 사람들로 명물닭갈비는 발딛을 틈이 없을 정도다.





오로지 맛으로 승부수를 내건 명물닭갈비의 인기 비결은 닭갈비를 굽는 방식에 있다. 참숯으로 닭갈비를 굽는 재래식방식은 자극적인 맛의 다른 닭갈비 음식점들과 차별화되어 한번 맛본 사람들이라면 다시금 명물닭갈비를 찾도록 만든다. 춘천닭갈비맛집 명물닭갈비만의 재래식방식은 오로지 닭갈비의 맛과 손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인의 고집을 엿볼 수 있다.





단 1%의 가능성으로 시작해 후미진 강촌의 작은 식당을 춘천 최고의 닭갈비 맛집으로 성공시킨 명물닭갈비의 황기영 대표는 “많은 사람들의 만류를 걱정할 시간에 손님 한분 한분에게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연구했다”면서, “최고의 닭갈비를 맛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착실하게 운영해오다 보니 지금 이렇게 많은 분들이 강촌맛집 1박2일 명물 닭갈비를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명물닭갈비의 맛을 춘천뿐 아니라 서울을 넘어 전국적으로 전해주고 싶다는 황기영 대표는 유일무이한 최고의 닭갈비 프랜차이즈를 만들기 위해 오늘도 음식연구에 구슬 땀을 흘리고 있다.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창촌리 268-1번지에 위치한 1박2일 명물닭갈비는 문의전화(033-261-8772)와 홈페이지(http://www.mmdakgalbi.kr)로 예약문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택배 및 포장도 당일배송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올해 상반기 수출 2,836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