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셋 운동법
코르셋 운동법
코르셋 운동법

'스타킹'에 출연한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와 코르셋 운동법이 화제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 씨가 등장해 여름철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박초롱 씨가 등장하자 김종민은 "언뜻 보기에는 배우 이연희와 닮았고, 또 어떻게 보면 남규리와도 닮았다"며 "빛이 난다"라고 박초롱의 미모를 극찬했다.

남자 패널들의 주목을 한 눈에 받은 박초롱 강사는 짧은 시간을 들여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코르셋 운동법을 소개했다. 그녀는 "몸에 힘을 줘 마치 풍선이 압력을 주는 것처럼 유지된 힘으로 몸을 교정한다"며 비법을 전했다.

그녀는“4가지 동작을 20초 운동하고 10초 휴식하고 다음 동작을 20초간 하고 10초 휴식하는 방식으로 2바퀴 돈다. 그러면 5분이 소요된다. 정확히 5분만 운동해도 1시간 이상 운동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패널들은 코르셋 운동에 도전했고 특히 5분 동안 코르셋 운동을 한 홍현희는 실제 허리둘레 5cm가 줄어들어 모두들 놀라게 했다.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코르셋 운동법, 5분 만에 저렇게나?" "코르셋 운동법, 이연희인줄 알았다" "코르셋 운동법, 연예인 해도 되겠다" "코르셋 운동법, 저런 운동법은 어떻게 만드는 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영상 캡쳐)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