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웨스턴 인터네셔널 호텔이 객실분양에 들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매년 증가하는 관광객으로 숙박수요를 확보하기 위해 호텔등기분양이 관심을 끌고 잇는 가운데 영종도에 외국인전용카지노 설립이 가능해지면서 영종도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영종도에서도 요지에 들어서는 영종도 웨스턴 인터내셔널 호텔이 분양을 시작하면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영종 웨스턴 인터네셔널 호텔은 영종하늘도시에 위치한 숙박시설로 전 객실 3면이 전부 오션뷰가 가능한 위치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3 연륙교, 제2 공항철도가 개발 예정이라 청라국제도시와의 접근성도 우수하며, 인천국제공항 연간 이용객이 4천만을 넘어가고 있는데다가 주변 개발호재로 인해 임대사업의 전망을 밝게하고 있다.



서울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미단시티나, 파라다이스, 유니버셜, 드림아일랜드 등 다양한 리조트가 들어서 관광객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돼 투자가치 또한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 중 미단시티와 드림아일랜드와의 거리가 가까운 영종 웨스턴호텔이 주변 개발호재의 영향력을 크게 적용받을 것으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객실분양의 경우 수익형부동산 중 리스크가 적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운영관리사에서 평균적인 보장수익을 제공해 공실 걱정이 없다.



영종도 웨스턴 인터네셔널 호텔의 운영관리사는 ㈜세안텍스로 고품질 운영을 실시하고 있어 신뢰할만한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이 업체는 목동 삼성쉐르빌, 여의도 롯데캐슬아이비, 분당 파빌리온 등 호텔, 레지던스로 부터 특화시설까지 체계적인 운영관리를 맡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1599- 1733)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모친 패소` 딸 돈은 내 돈 우기더니··출산 장윤정 `당혹`
ㆍ`임 병장 메모` 비공개 내용 뭐길래?··"특정인 가혹행위 거론 안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한민국 벨기에, 김승규 인터뷰 "후반 실점은 내 실수" 눈물
ㆍ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내달 3~4일 첫 방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