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진서의 화보가 공개됐다.







특유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순수함을 지닌 여배우 윤진서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최근 프로듀서로 참여한 영화 `경주`와 두 번째 책의 탈고 그리고 다음 달 개봉하는 영화 `산타바바라`의 홍보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여배우 윤진서와 진행된 이번 화보는 `여배우의 보이지 않는 시간`이란 테마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의 여배우 윤진서의 흐트러진 순간을 포착하는 느낌으로 촬영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진서는 드레스와 가운을 입고 루즈한 느낌을 표현해내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실제로 그녀는 사실 자신은 이렇지 않다며 "아침에 일어나면 요가를 하는 건강한 라이프의 여배우인데, 이런 콘셉트는 처음이라 재밌다"고 말했다.



또한 윤진서는 `코스모폴리탄` 인터뷰를 통해 그녀의 연기 인생 뿐 아니라 여행과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8월에 태어나 여름을 좋아한다는 윤진서는 "올 여름 계획에는 사랑을 기다리고 싶다"며 올 여름 계획으로 `사랑`을 꼽으며 천상여자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윤진서 주연의 영화 `산타바바라`는 일에서만큼은 완벽을 추구하는 광고쟁이 수경(윤진서)과 낭만적인 음악감독 정우(이상윤)의 설레는 만남을 그린 영화로 다음달 17일에 개봉한다. 윤진서는 "영화 산타바바라는 너무 무겁거나 가볍지 않은, 정말 대중적인 스타일의 영화"라며 연인과 함께 볼 것을 추천했다.



한편, 편안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배우 윤진서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코스모폴리탄)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열애설 진실공방··"커플사진은 어떻게 설명할래?
ㆍ송일국, ‘슈퍼맨’ 합류‥세 쌍둥이 모습보니.."완전 귀여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라디오스타` 김유정 "남자들 김소현 좋아해"··인기투표 결과는?
ㆍ박 대통령, 정 총리 사의반려 유임‥靑 인사수석실 신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