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 작전에…총상 환자 속출 '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23

    동부전선 GOP 총기 난사 후 무장 탈영한 임모 병장 생포 작전에 돌입한 가운데 또 한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김민석 국방부 대변인은 23일 "이날 오전 사고자(임 병장) 검거작전 과정에서 오인사격이 발생해 수색부대 장병 1명이 부상을 입었다"며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밝혔다.

    앞서 22일 오후 2시23분 임 병장과 교전을 펼치다 추격하던 중 소대장 1명이 총상을 입기도 했다.

    한편 이날 강원 고성군 현내면 마달리와 명파리 사이에 703 특공연대가 투입돼 임 병장 생포 작전을 펼치고 있다.

    아직까지 임 병장을 생포하지는 못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작전 지역에서는 20여 발 이상의 총성이 확인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총기 난사 탈영병, 얼른 잡아야 할텐데" "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는 언제쯤?" "총기 난사 탈영병 때문에 주민들이 위험하구나" "군인들 더 이상 다치지 않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북한,동해 미사일 발사...마두로 축출에 "우린 핵 있다" 시위

      북한이 4일 오전 7시 50분께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로 추정되는 발사체 수 발을 발사했다고 합동참모본부가 밝혔다.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는 올들어 처음으로, 지난해 11월 7일 단거리 탄도미사일 발사 이후 ...

    2. 2

      李대통령 中 가는 날 탄도미사일 쏜 北…이유는

      북한이 4일 오전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 합동참모본부는 이날 이같이 밝혔다.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는 올해 처음이다. 지난해 11월 7일 단거리 탄도미사일 발사 이후 약 2개월 만이다.이재명 대통령이 시진핑...

    3. 3

      [속보] 靑 "베네수엘라 체류 국민 70여명, 안전 확보에 만전"

      이재명 대통령은 미국이 베네수엘라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가한 것과 관련해 현지 교민 보호와 철수계획을 면밀하게 준비할 것을 지시했다.3일 청와대는 "이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에서 발생한 폭발 사태에 대한 보고를 받고 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