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병언 부인 체포, 구원파 여신도 2명과 검찰로 압송돼.."집중 조사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병언(73) 전 세모그룹 회장의 부인 권윤자(71)씨가 체포됐다.





    인천지검 특별수사팀은 21일 오전 경기지방경찰청 소속 합동검거팀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소재 오피스텔서 권윤자씨를 긴급 체포했다고 밝혔다.





    권윤자는 기독교복음침례회(일명 구원파) 창시자인 고 권신찬 목사의 딸로, 검찰은 지난 12일 권씨에 대해서도 지명수배 명단에 올리는 등 차녀 상나(46)씨를 제외한 유 전회장 일가 모두를 수사대상으로 규정한 적이 있다.





    체포된 권씨는 구원파 여신도 2명과 함께 인천지검으로 압송됐다.





    검찰은 "유 전회장 구속영장 발부 이후부터 권씨 검거를 위해 최선을 다해왔지만 권씨는 수사 초기부터 휴대전화를 끄고 거주지를 수시롤 옮겨다니며 주변인에게 일체 연락하지 않아 검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고 말했다. 또"검경 합동 검거팀이 20일 이상 은신처에 잠복해 추적한 끝에 검거하게 된 것"이라고 발언했다.





    검찰은 권윤자를 상대로 유병언 전회장과 장남 대균(44)의 소재를 집중적으로 조사할 방침이다.





    유병언 부인 체포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유병언 부인 체포, 뭔가 새로운 국면이 벌어지는가" "유병언 부인 체포, 철저하게 수사하라" "유병언 부인 체포, 유병언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녀사냥’ 티아라 은정, 승희에 “그럼 어디서 해?” 거침없는 19금 토크 ‘깜짝!’
    ㆍ소녀시대 태연 심경 고백글 삭제…엑소 백현과의 열애에 싸늘한 반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만수르 둘째 부인, 그림이야 실제야? 무성욕자 허지웅 "사람이 저렇게 생겼냐"
    ㆍ물 건너간 균형재정‥증세논란 불가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S&P500 또 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