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가타 파리(AGATHA PARIS)는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배우 한혜진과 함께한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이 날 한혜진은 어깨 길이의 여성스러운 헤어 스타일에 리넨 소재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화사하고 세련된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아가타 파리가 한혜진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스킨톤의 웨지 샌들과 아가타파리의 주얼리를 매치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한혜진은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토스(TOUS)는 여름 스타일링으로 주얼리 레이어드를 추천했습니다. 팔찌는 메탈, 원석이나 가죽 등 소재가 다른 제품을 어떻게 활용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유용하고, 반지는 통일된 컬러와 소재의 너클링이나 애끼링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관계자는 "토스는 올 여름 화사한 느낌의 비비드한 원석과 스포티한 가죽,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금속을 소재로한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선보인다. 특히 귀여운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스마일 컬렉션과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브라이트 컬렉션은 초보자도 손쉽게 레이어드 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Vans는 21일 동대문에 위치한 훈련원공원(a.k.a 컬트)에서 전세계 스케이터들의 축제의 장인 고-스케이트보딩-데이(Go Skateboarding Day, 이하 GSD)를 개최합니다. GSD는 매년 전세계에서 같은 날 동시에 진행되는 스케이터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GSD는 가장 멋진 기술을 선보이는 선수에게 승리가 돌아가는 베스트 트릭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스케이터들을 위한 프로그램뿐 아니라 갤러리들을 위한 프로그램들도 다채롭다고 합니다. A.Bound, Stereo, Skateboards, Ce Out Door, Rawesome, Timber Shop, Aori 등 여섯 개의 파트너 업체가 참가하여 각자의 부스에서 GSD 2014를 기념한 세일, 사은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GSD 2014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는 Vans 타월 및 티셔츠가 제공 되며 이벤트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무료 와플 및 음료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저녁 8시 부터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케익샵(Cakeshop)에서 GSD 2014 애프터 파티도 열립니다. GSD 2014의 온라인 선수 등록은 19일까지 스케이트 웹매거진 데일리그라인드에서 가능합니다.







    레페토(repetto)는 레페토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실용적 소재에 접목시킨 젤리 슈즈 러버 발레리나를 내놨습니다. 발레리나를 연상케 하는 레페토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인 산드리옹의 디자인에 말랑말랑한 촉감, 방수 기능까지 두루 갖춘 러버 어퍼(Rubber Upper)를 적용한 신발입니다. 동그란 앞 코에 앙증맞은 리본 포인트로 낭만적이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블랙 어퍼 컬러에 핫 핑크, 소프트 핑크, 브라운, 레드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포니(PONY)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지역 패션 아이콘을 선발하는 `Get it PONY 우리동네 패션돌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국 스프리스 및 포니 12개 매장에서 해당 지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우리동네 패션돌을 선정하는 행사입니다. 각 매장 별로 1명씩 총 12명의 패션돌을 선발하며, 응모 방법은 지정된 매장을 방문해 전신 및 상반신 사진을 포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선정된 우리동네 패션돌은 다음달 1일부터 3개월간 개인 SNS에 직접 포니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올리며 중·고생을 위한 포니 스타일링 제안 활동을 펼치게 된다고 하네요. 30만원 상당의 포니 제품을 증정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다음 기수 운영시 활동기간 연장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결과는 다음달 1일 스프리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됩니다.







    판도라(PANDORA)는 판도라 클럽 멤버들만 만나볼 수 있는 판도라 클럽 참 한정판 에디션(Pandora Club Charm Limited)을 출시합니다. 판도라 클럽 참 한정판 에디션은 보석함 모양의 참으로, 참을 열면 안 쪽 하트에 다이아몬드 장식(Sterling silver and genuine 0.01CT GH/VS Diamond)이 있으며, 판도라 클럽을 상징하는 판도라 클럽 2014(PANDORA CLUB 2014) 레터링이 되어있어 특별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판도라 클럽 참 한정판은 판도라 홈페이지에서 판도라 클럽 멤버로 가입한 고객만이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진실 아버지 "애들 보는 앞에서 다른 여자 만나" 충격고백
    ㆍ이혜영, 장동건 고소영 커플 이태리 여행··사진 보니 비쥬얼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한민국 러시아` 성유리 안성현과 열애 인정 후 포착 `옆에 앉은 사람은 누구?`
    ㆍ`일하는 주부들` 전업주부 11개월째 감소··먹고 살려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3분기 깜짝성장'소식에 오르던 美증시 주춤

      3분기 미국경제가 예상을 넘어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23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금리 인하 전망 약화로 채권 수익률은 오르고 개장전 상승세를 보이던 주가 지수는 혼조세를 보이며 등락하고 있다.개장전 3거래일 연속 상승으로 사상 최고치 돌파를 앞뒀던 S&P500은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전날과 비슷한 6,881 포인트 전후로 등락하고 있다. 나스닥 종합도 0.1% 전후로 오르내리고 있으며 다우존스 산업평균도 전 날과 비슷한 수준에서 움직이고 있다. 오전 일찍 4.14%까지 내려갔던 10년만기 미국채 수익률은 오전 8시 30분에 예상을 웃돈 3분기 GDP 발표직후 순식간에 6베이시스포인트(1bp=0.01%) 오르며 4.20%를 기록했다. 2년 만기 미국 국채 수익률은 3.55%로 전 날보다 5bp 상승했다.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는 금 현물 가격은 이 날도 0.2% 오르면서 온스당 4,450.73달러를 기록했다. 이 날 미 상무부는 3분기에 물가상승률을 반영한 3분기 실질 국내총생산(GDP)가 연율로 4.3%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2년만에 가장 높은 수치로 경제학자들이 예상한 것을 크게 웃돈 것이다. 노스라이트 자산운용의 크리스 자카렐리 는 "미국 경제가 이 수준을 유지한다면 경기 둔화에 대한 우려는 줄겠지만 인플레이션 가능성이 다시 주목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즉 1월 금리 인하 가능성은 크게 줄어들 것이라는 분석이다. 이 날 CME 그룹의 페드워치툴은 2026년 1월 금리 인하 가능성을 13%로 예상했다. 지난 주에는 1월 인하 가능성이 25% 정도였다. 웰스파고 투자 연구소의 스콧 렌은 "미국 GDP 증가, 기업 이익 성장세 확대 및 가속화, 인플레이션 완화, 그리고 세계 경제 개선에 대한 기

    2. 2

      美, 3분기 연율 4.3%성장…가계와 기업지출 호조에 예상 웃돌아

      미국 경제는 견조한 소비자 및 기업 지출과 상반기보다 안정된 무역 정책에 힘입어 3분기에 연율로 4.3%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2년만에 가장 큰 성장폭이다. 23일(현지시간) 미국 상무부 경제분석국은 미국의 3분기 국내총생산(GDP) 이 연율로 4.3%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직전 분기에 기록한 3.8% 증가보다 성장폭이 더 커진 것이다.  경제학자들은 3.3%~3.5% 성장을 예상해왔다. 3분기의 이같은 성장은 GDP 산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계 부문의 소비가 꾸준히 증가하고 공격적인 관세로 미국의 고질적인 무역 적자가 감소하고 있는데 따른 것으로 분석됐다. 경제분석국은 원래 10월 30일에 GDP 잠정 추정치를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연방 정부 셧다운으로 발표가 지연됐다. 경제분석국은 일반적으로 분기별 성장률 추정치를 세 차례 발표하고 추가 데이터가 확보됨에 따라 전망치를 조정하지만, 이번에는 두 차례만 발표할 예정이다. 김정아 객원기자 kja@hankyung.com

    3. 3

      "워너브라더스 주주들, 넷플릭스 제안 좀 더 선호"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주요 대주주들은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의 최신 제안에도 아직까지는 넷플릭스의 제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주요 주주인 해리스 오크마크 펀드는 “파라마운트의 새 제안에 포함된 내용은 필요조건이었지만 충분조건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해리스 오크마크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알렉스 피치는 “파라마운트가 인수에 성공하려면 더 강력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두 인수 주체중 어느쪽이 이길지 예측하기 어렵고 방향을 바꾸려면 비용도 든다”고 언급했다. 이 펀드는 9월말 기준으로 9,600만주로 전체 주식의 약 4%를 보유한 워너 브라더스의 다섯번째로 큰 주주이다. 파라마운트는 전 날, 워너브라더스에 대한 1,084억달러의 적대적 인수 제안에서 자금 조달 부분에 대한 보증을 추가했다. 파라마운트의 CEO인 데이비드 엘리슨의 아버지인 오라클의 공동창업자 래리 엘리슨이 인수 자금의 약 40%에 달하는 404억 달러를 개인적으로 보증하겠다고 밝혔다. 자금 조달 방식, 특히 대부분 취소 가능한 신탁에 예치된 자금에 대한 의문 때문에 워너 브라더스 투자자들은 파라마운트의 인수 제안을 불신해왔다. 이와 관련해 전 날 파라마운트는 거래가 진행되는 동안 엘리슨 가족의 신탁을 해지하지 않겠다는 약속도 추가했다. 그러나 주당 30달러의 인수 제안가는 올리지 않았다. 워너 브라더스 투자자들은 1월 8일에서 연장된 1월 21일까지 소위 공개매수 제안을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다.워너브라더스 이사회는 지난 주 수요일 주주들에게 파라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