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홈경기, 대구FC, 국가대표팀 유니폼 착용시 입장권이 500원

대구FC 선수단 친필 사인‘브라주카’증정, 페이스페인팅 등



팀 통산 500호 골을 달성한 대구FC가 오는 21일(토) 저녁 7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대전전 홈경기에서 ‘팀 통산 500호 골 달성 및 월드컵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500원에 쏜다!’ 팀 통산 500호 골 달성 기념 이벤트



대구FC는 지난 고양원정에서 팀 통산 500호 골을 달성했다. 500호 골의 주인공은 대구 호날두 ‘조나탄’. 대구FC는 500호 골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에게 조나탄 친필 사인볼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대전과의 홈경기에서 대구FC의 홈, 어웨이 유니폼, 국가대표팀 유니폼, 붉은악마 티셔츠를 입고 입장하는 팬들은 500원으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월드컵 이벤트 2탄 ‘브라주카를 잡아라!’



이날 홈경기에서는 1탄 ‘리멤버 월드컵’에 이어 월드컵 이벤트 2탄도 이어진다. 지난 13일 (금) 개막한 브라질월드컵을 맞이하여 추첨을 통해 대구FC 선수단 친필 사인이 들어간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를 3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입구에서는 ‘월드컵 페이스 페인팅’, ‘월드컵 슈팅스타’도 진행한다.



한편, 18일(수) 국채보상공원에서 열린 러시아전 거리응원에도 나서 축구 열기를 이어간 대구FC는 대전전에 붉은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수현 vs 이채영 vs 이태임 vs 유인영, 같은 디자인 수영복으로 `몸매 과시`
ㆍ박상은 운전기사 내부고발 이유는 "해도해도 너무해서"…어땠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진실 조성민 궁합 "그런 감정 가지면 안돼" 결혼하면 둘 다 죽을 사주…뭐랬길래?
ㆍ5만원권 환수율 반토막‥지하경제 확산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