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위스 `에콰도르에 역전승`... 추가시간에 터진 짜릿한 결승골로 2-1 승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스위스가 추가시간에 터뜨린 결승골을 앞세워 에콰도르에 역전승을 거두고 첫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오트마르 히츠펠트 감독이 이끄는 스위스는 16일(한국시간) 브라질 브라질리아 마네 가린샤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E조 조별리그 1차전 경기에서 에콰도르에 2대 1의 짜릿한 역전승을 거머쥐었다.





    이날 경기에서는 전반 22분 에콰도르 에네르 발렌시아가 헤딩 선제골을 기록하며 앞서나갔다. 이어 후반 3분 메흐메디의 헤딩골로 승부는 1대 1 원점으로 돌아갔다.





    후반 30분경 스위스의 오트마르 히츠펠트 스위스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던 드리미치를 불러들이고, 하리스 세페로비치를 전격적으로 투입했다.





    양팀이 1-1로 팽팽하게 맞서던 후반, 추가시간은 3분이 주어졌고 무승부로 끝날 것 같던 경기는 종료직전 터진 세트로비치의 슈팅으로 스위스의 승리로 돌아갔다.





    에콰도르에 역전승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스위스 에콰도르에 역전승, 스위스는 저력이 있는 팀이다”, “스위스 에콰도르에 역전승, 정말 재미있는 경기였다”, “스위스 에콰도르에 역전승, 스위스가 이번 대회 강력한 복병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영표 예언 적중, 스코어까지 정확…스위스 vs 에콰도르 경기도 적중할까?
    ㆍ`일베 인증샷 논란` 피 흘리며 쓰러진 女 앞에서··진위여부 논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저스틴 비버-셀레나 고메즈 재결합··올란도 블룸 열애설은 뭐야?
    ㆍ한국 국민소득 2배될때 분배 10% 후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고등어 한 손 가격이 왜이래"…마트에서 장보다 '깜짝'

      '국민 생선'인 고등어가 가파른 가격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수입산 염장 고등어가 1만원을 넘을 정도다.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집계에 따르면 수입산 염장(대) 고등어 한 손 소매가격은 지난해 12월...

    2. 2

      맘다니, 1일 뉴욕시장 취임…복지 공약 앞에 선 재정·정치 리스크

      뉴욕시 시장 당선인 조란 맘다니가 1일(현지시간) 취임과 함께 ‘미국에서 두 번째로 어려운 자리’로 불리는 뉴욕시장직을 맡게 된다.맘다니는 약 850만 명의 시민을 책임지는 동시에, 30만 명에...

    3. 3

      [속보] 작년 반도체 수출 1734억달러로 22.2%↑…역대 최대치 경신

      [속보] 작년 반도체 수출 1734억달러로 22.2%↑…역대 최대치 경신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