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재희의 무보정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드라마 `나만의 당신`(극본 마주희, 연출 김정민)에서 나쁜 남자의 진면모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송재희(강성재 역)의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재희는 강성재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표정과 몸짓으로 날선 카리스마를 발휘하고 있다. 또한 숨길 수 없는 눈부신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의 슈트핏은 여심마저 사르르 녹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계략을 펼치며 종잡을 수 없는 활약상을 이어나가고 있는 송재희는 100회 이상의 방송을 통해 어느덧 강성재라는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와 다름없었던 부드러운 미소를 완벽하게 지우고 연기 변신에 성공, 배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송재희는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연기 연습에 몰두하는 모습으로 주변인들의 간담마저 서늘케 한다는 후문이다. 캐릭터의 감정 몰입을 위해 스스로에게 `더 악하게`라는 주문을 건다는 송재희의 변함없는 열정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배가시키는 큰 몫을 해내고 있다고.



배우 송재희의 한 관계자는 "송재희는 촬영이 없는 날에도 항상 대본을 분신처럼 지니고 다니며 연습하는 노력파 배우"라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열의와 좋은 연기에 대한 열망이 지금의 나쁜 남자 강성재를 만들어낸 것 같다"고 전해 남은 방송을 통해 선보일 그의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송재희가 출연 중인 SBS 드라마 `나만의 당신`은 매주 월~금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엠지비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고백 이어 홍진영도 블로그 개설 ‘스타들의 일상 공유’
ㆍ손수현 시구, 아오이 유우 닮은 외모 화제…쌍둥이 아니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렛미인` 20대 할머니, 동안 미녀로 파격 변신 `몰라보겠네~`
ㆍ경제부총리 최경환‥7개 부처 개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