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망손` 사건이 손호영과 채리나 사이에서 또 발생했다.





케이블TV 온스타일 `셰어하우스`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회 티져 채리나 셰어하우스에서 봉변당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셰어하우스` 식구들이 근처 냇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호영은 채리나를 안고 물가로 들어가려 했으나 우연치않게 손호영의 손이 채리나의 허벅지 사이로 가면서 민망한 상황이 펼쳐졌다.





이를 본 `셰어하우스` 식구 이상민은 "영자 누나 사건 이후 최고의 스틸컷이 나올 것 같다"고 말하는 등 모두를 폭소케했다.





한편, 과거 케이블 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한 오지호가 자신을 향해 뛰어오른 MC 이영자를 안으려다 그만 이영자의 두 다리 사이에 손을 넣어 민망한 상황이 연출돼 `민망손`이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채리나 손호영, 이영자 오지호 민망손 이기기에는 부족해", "채리나 손호영vs이영자 오지호 민망손 때문에 민망하긴 했겠다", "채리나 손호영vs 이영자 오지호 민망손을 조심해야 되 손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올리브/tvN)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승헌-임지연 19금 멜로 `인간중독` 안방서 본다··베드신 어떻길래?
ㆍ`라디오스타` 김성령, 동생 김성경 대놓고 디스··"그냥 일반인 느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담뱃값 인상 추진··10년만에 담배값 인상 `확 올린다"
ㆍ靑 경제수석 안종범‥경제투톱 정치인 기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