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TR아웃도어,20~30대 서포터즈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웃도어 브랜드 BTR은 오는 22일까지 'BTR PIPERS 1기' 스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BTR PIPERS 1기 모집에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분야의 도전을 즐기고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20~30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BTR PIPERS 카페(http://btr2014.blog.me/) 내 분야별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btr2014@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분야는 BTR PIPERS 서포터즈 취재, 기획, 포스팅, 영상콘텐츠 제작이다.아웃도어 활동에 도전하는 리포터(5명)로서 우대조건으로는 블로거 운영자 및 파워블로거 사진, 영상편집에 능숙한 지원자 이며, 카달로그 촬영시 취재에 참여하게 된다. 주어진 미션에 따른 활동수행 능력이 있는 마케터(25명)를 모집한다.

    우대조건으로는 블로거의 역량, 서포터즈 유경험자, 마케팅 역량, 아웃도어관련 유경험자, 동아리 활동자로서 마케팅 도전과제 수행시 추가비용이 지원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심사와 온라인 미션을 거쳐 24일에 발표한다.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분야별, 팀별 미션을 수행하는 등 6개월간 BTR PIPERS로 활동하게 된다.발대식 불참 시엔 합격이 취소된다.

    BTR은 BTR PIPERS 1기 전원에게 BTR 의류 및 장비, 개인 활동비를 지원하며 BTR 공식 마케팅 행사 참여 기회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6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평가한 후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 특별 포상을 제공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0년 공개 연애 신민아·김우빈 오늘 결혼…'3억원' 기부까지

      10년간 공개 연애 후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배우 신민아(41)와 김우빈(36)이 결혼식을 올리기 전 소외계층에게 기부했다.두 사람은 20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한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

    2. 2

      동부지검 합수단, 백해룡 경정 파견 조기 해제하기로

      임은정 동부지검장의 지휘를 받는 '세관 마약 수사 외압 의혹' 합동수사단이 대검찰청에 백해룡 경정의 파견 해제를 요청한 것으로 20일 알려졌다. 지난 10월 이재명 대통령 지시로 합수단에 합류...

    3. 3

      '역대급 여경' 비난 영상에…경찰서장 "마녀사냥 멈추라"

      한 유튜버가 불법주차 의심 신고를 했더니 출동한 경찰관이 공격적으로 대응했다는 영상을 올려 해당 경찰관이 비난의 대상이 되자 관할 경찰서장이 공개적으로 "마녀사냥을 멈춰달라"고 나섰다. 박재영 서울 광진경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