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과 이대호 선수가 매년 함께 진행하고 있는 `꿈의활주로프로젝트-드림투어`가 올해로 3년째를 맞습니다.



이대호 선수와 함께하는 `꿈의활주로프로젝트-드림투어`는 이대호 선수의 홈런 1개당 1명의 청소년에게 후쿠오카 관광은 물론 이대호 선수와 함께 하는 점심, 야구 경기 응원 등을 통해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에어부산만의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2012년에는 15명, 지난해에는 20명이 오사카로 `드림투어`를 다녀왔고 올해도 20명의 청소년들이 함께할 예정입니다.







2014년 이대호 선수와 함께하는 `드림투어`의 새로운 목적지는 이대호 선수 소속팀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연고지인 후쿠오카입니다.



7월 7~8일 양일간 이대호 선수와의 점심식사·야구경기 관람·후쿠오카 관광 등의 일정으로 꾸며지는 이번 `꿈의활주로프로젝트-드림투어` 행사비는 전액 에어부산 지원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6월 10일)부터 에어부산 홈페이지(www.airbusan.com)를 통해서 참가신청 받으며, 참가대상은 야구와 이대호 선수를 좋아하는 중학생으로 한정됩니다.



신청기간은 6월 22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에어부산으로 개별 신청하면 됩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싸이 스눕독 ‘행오버’ 해외반응, 빌보드·타임지 극찬…국내에서는 정하은 화제
ㆍ싸이 스눕독 `행오버` 해외반응 빌보드·타임 극찬··꿀벅지녀 정하은 스타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가나전 가짜 등번호 출전` 네티즌 갑론을박··가나전 중계 어디서?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