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빠어디가 김성주, 홍콩 초저가 여행에 눈물 젖은 빵까지…`설움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빠 어디가` 김성주가 홍콩 지하철에서 빵을 먹다가 제지를 당하는 설움을 겪었다.





    8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해외 초저가 배낭여행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아들 김민율과 함께 홍콩으로 초저가 여행을 떠났다.





    김성주는 홍콩 지하철역 내 빵집에서 롤빵과 우유를 구입 해 역내 테이블에서 먹으려고 했으나 행사장 장소라서 역무원에 의해 �겨났다.





    이후 김성주는 지하철역 구석에 놓인 의자에서 다시 빵과 우유를 먹으려 했으나 이내 역무원이 나타나 "이 안에서는 음식을 먹을 수 없다"고 말해 굶주린 배를 움켜쥘 수 밖에 없엇다.





    김성주는 음식을 먹으려고 할 때마다 나타나는 역무에게 연신 "오케이. 쏘리"라고 사과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김성주는 "야 홍콩 진짜 너무하네. 가자"라며 "홍콩은 지하철 안에서 못 먹는구나"라고 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어디가 김성주, 아들 데리고 여러가지로 서러웠겠다", "아빠어디가 김성주, 초저가 여행에 고생 많았네", "아빠어디가 김성주, 민율이는 어리둥절 해 하네 안타까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MBC `일밤-아빠 어디가`)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중” vs “편한 오빠 동생” 대체 무슨 사이?
    ㆍ`추적60분` 김무성 딸 교수임용 의혹 `일파만파`··32살에 수원대 교수된 비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마스터즈` 서유리, 19금 여신 종결자··코스프레가 왜 이리 야해?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산업통상부, 주한중국대사 만나…"한중 FTA 적극 활용해야" [HK영상]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늘(26일) 다이빙 주한 중국 대사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한중 자유무역협정(FTA) 10주년 기념 세미나를 열고 협정의 성과와 향후 과제를 논의했습니다.이날 세미나에는 여한구 산...

    2. 2

      1429원 찍은 환율…"더 하락" vs "지속 불가능" 엇갈린 전망 [한경 외환시장 워치]

      외환당국의 초강력 시장개입으로 원·달러 환율이 달러당 1440원대로 하락했다. 시장에선 당국의 조치에 따라 환율 하락세가 지속될지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환율이 계속 내려가 1400원 초반까지 내려갈 것...

    3. 3

      미래에셋생명 봉사단, 크리스마스 도어벨로 마음 나누다

      미래에셋생명은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마포구 내 취약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