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라 프로젝트, 첫 투표 1위는 '영지'…순위 바뀔 가능성 '충분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카라 프로젝트', MBC뮤직 방송캡쳐
    사진/ '카라 프로젝트', MBC뮤직 방송캡쳐
    카라 프로젝트

    '카라 프로젝트'의 첫 번째 투표에서 영지가 1위를 차지했다.

    3일 '카라 프로젝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 카라 7인(소진, 시윤, 영지, 채경, 소민, 채원, 유지)의 첫 미션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공개된 결과에 의하면 영지가 6,945표를 획득해 17.58%의 지지로 1위에 올랐다. 영지는 전문가 점수에서는 최저점을 받았으나 사전투표와 글로벌 투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등극했다.

    2위는 소민(6,546표, 16.57%), 3위는 채경(5,817표, 14.72%)이 차지했으며 그 뒤로는 소진(5,800표, 14.68%), 채원(5,699표, 14.43%), 시윤(4,355표, 11.02%), 유지(4,343표, 10.99%)가 뒤를 이었다.

    이번 투표에서는 1위부터 순위별로 표 차이가 크지 않아 향후 순위가 바뀔 가능성이 농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라 프로젝트' 투표 결과를 접한 네티즌들은 "'카라 프로젝트' 투표 결과, 영지가 왜 1위지?" "'카라 프로젝트' 투표 결과, 나중에는 달라지겠지" "'카라 프로젝트' 투표 결과, 흥미진진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2. 2

      '88억 적자' 이영애, KBS 연기대상 후보 됐다

      배우 이영애가 '은수 좋은 날'로 KBS 연기대상 후보에 올랐다. 다만 '은수 좋은 날'이 화제성과 시청률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뒀다는 평을 받은 것은 물론 제작비 손실까지 지적받았던...

    3. 3

      윤종신 "이제 마음대로 노래 못해"…연말 콘서트 전면 취소 이유

      가수 윤종신이 '컨디션 이상'으로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윤종신은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목소리 나오게 하려고 일어나자마자 병원으로, 그리고 아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