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그콘서트 홍예슬, 첫 등장에 시선집중!…졸업사진 보니 `모태미녀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홍예슬이 빼어난 미모로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졸업사진이 공개돼 `모태미녀`임을 인증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취해서 온 그대’와 `시청률의 제왕`에 출연한 홍예슬은 능청스러운 연기와 함께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 이후 홍예슬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새로운 미녀 개그우먼으로 떠올랐다.





    또 홍예슬의 페이스북에 게재된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변함없는 모태미녀로 등극했다.





    홍예슬은 페이스북에 "고등학교 졸업앨범..졸업식생각난다..^^..........요즘 추억이 너무나 소중하다 지금도 자고 일어나면 어제의 추억이되겠지..?"라는 글과 함께 졸업사진이 게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홍예슬, 내 친구랑 닮았어 평범한 얼굴 아닌가?", "개그콘서트 홍예슬, 이쁘네 코미디언 같지는 않아", "개그콘서트 홍예슬, 등장하자마자 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홍예슬 페이스북)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김대성이 반한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청순미 넘치는 미모’
    ㆍ`런닝맨`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진짜 뽀뽀한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승덕 딸 글 vs 조희연 아들 아고라 글··유권자 실제 표심 향방은?
    ㆍ부채상위 18개 공기업, 하루 이자비용 247억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2. 2

      "OPEC+, 공급과잉 우려에 감산 계획 유지 전망"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전세계적인 석유 공급 과잉 조짐으로 이번 주말 회의에서 생산 감축 계획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를 비롯한 주요 회원...

    3. 3

      예보 신임 사장에 '李 변호인' 출신 김성식 내정

      예금보험공사 사장에 이재명 대통령 변호인 출신인 김성식 변호사(60)가 내정됐다. 국정기획위원회에서 금융당국 조직 개편을 주장한 김은경 한국외국어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60)는 서민금융진흥원장에 임명 제청됐다.금융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