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경민 김유나 결혼` 소속사 인정, 두 사람 어떻게 만났나 보니…`얼마 안됐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홍경민과 해금 연주가 김유나씨의 결혼에 대해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30일 한 매체는 홍경민이 10살 연하의 해금 연주가 김유나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상견례를 마친 홍경민과 김유나 씨는 오는 10월이나 11월 중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에 홍경민의 소속사 마루엔터테인먼트 측은 "홍경민이 10살 연하의 해금연주자 김유나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고 금년 내 결혼 날짜를 잡기로 한 것은 사실이다"고 결혼설을 인정했다.



    또 소속사에 따르면 홍경민과 김유나는 올해 2월 KBS2 `불후의 명곡`을 통해 첫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예비 신부 김유나씨는 1986년생으로 국립국악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재원으로, 학창시절부터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면서 `해금 신동`으로 불렸다.



    그는 국립청소년 국악관현악단 창단 단원을 비롯해 퓨전국악밴드 풀림 앙상블, 팀 아이렌, 스톤재즈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홍경민 김유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경민 김유나 결혼 축하해요~", "홍경민 김유나 결혼, 예비 신부 단아하고 예쁘다", "홍경민 김유나 결혼, 불후의 명곡에서 처음 만난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진=풀림앙상블 페이스북/유튜브 영상 캡쳐/KBS `불후의 명곡`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렛미인` 역대급 변신녀 방미정 뭐하나 봤더니··성형 전도사 변신?
    ㆍ열애 이진욱, 정유미와 19금 파격 키스신··공효진 괜찮겠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하이힐` 이솜, 과거 란제리 화보 다시 화제··"볼륨 이정도였나?"
    ㆍ4월 전체 산업생산 0.5%↓‥세월호 참사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겹살 가장 비싼 곳은 광주…대전, 100g당 2649원 '최저'

      돼지고기 삼겹살이 가장 비싼 광역자치단체는 광주, 가장 싼 곳은 대전으로 집계됐다. 두 도시의 가격 차이는 30%에 이르렀다.24일 행정안전부가 공개한 지방물가정보에 따르면 지난달 광주시 삼겹살 100g당 평균 가격...

    2. 2

      연말 회식 늘자 깻잎·상추 잎채소류 '껑충'

      연말 회식이 늘어나면서 상추와 깻잎 등 잎채소류 가격이 오름세를 타는 가운데 마늘 등 양념 채소류는 공급 과잉 여파로 큰 폭으로 떨어졌다.24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3. 3

      조달청 구리값 t당 2000만원…주간 판매 한도까지 일시 소진

      중소·중견 기업의 주요 구리 구입처인 조달청의 판매가격이 t당 2000만원에 육박했다. 국제 구리 시세가 오르면서다.24일 조달청은 구리 판매가격을 t당 1994만원으로 책정했다. 조달청 구리값은 올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