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의 비공개 결혼식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하객 `하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김성은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결혼식! 너무 아름다운 엄지언니 부족하지만 우리 하미모가 축가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 사랑해요 엄지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미모` 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미소가 담겨있다.





`하미모`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하미모)으로 지인들이 함께 모여 성경 공부를 하고 봉사활동을 하는 친목 모임으로 알려졌다.





`하미모`의 멤버로는 결혼식의 주인공 엄지원을 비롯해 한혜진,박지윤, 엄정화, 김성은, 한지혜, 유선, 강혜정, 김효진, 예지원, 박수진, 박탐희, 황보, 정혜영 등의 여자스타들로만 구성돼 있다.





한편, 엄지원은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메모리즈힐에서 건축가 오영욱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엄지원 결혼식, 축하드려요! 하미모 한명만 소개 좀", "엄지원 결혼식, 하미모! 신부보다 이뻐도 되?", "엄지원 결혼식, 저도 하미모 들고 싶어요 참고로 남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김성은 SNS/온라인 커뮤니티)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정명 결별, 신상 공개로 여자친구 스트레스… 누리꾼들 “왜 비밀연애 하는지 알겠다”
ㆍ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 화재··전동차 내부서 발생 "대피 완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백상예술대상’ 신동엽·김아중 진행…전지현·송강호 대상 수상 ‘감동 소감 눈길’
ㆍ현오석 "소비심리 회복방안 다각도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