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의 `여전히 뜨겁게`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백지영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전히 뜨겁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그동안 의문에 휩싸였던 뮤비 속 노인의 실체를 드러냈다.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속 노인은 다름아닌 배우 여진구로, 여진구는 그룹 베스티의 해령과 젊은 시절 다정했던 연인 모습에서 노인의 모습까지 1인2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여진구는 뮤직비디오에서 노인 역할을 위해 특수 분장 뿐만 아니라 노인의 걸음걸이, 떨리는 손짓 등의 디테일 한 부분까지 신경 쓰며 섬세한 연기를 펼쳐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여진구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인해 현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의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했다"라며 여진구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백지영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집중력을 잃지 않고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며 "훌륭한 배우가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응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백지영 여전히뜨겁게 뮤비 속 노인 여진구였다니 놀랍다" "백지영 여전히뜨겁게 노인 분장 제대로다 여진구 연기 깜짝 놀랐다" "백지영 여전히뜨겁게 여진구 10년 후가 더 기대되는 배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