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워터파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26일 최근 손연재와 함께한 CF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연재는 하얀 탱크톱과 짙은 청색 핫팬츠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탄력있는 S라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손연재는 최근 연이은 훈련과 고된 촬영과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즐겁게 광고촬영에 임하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잃지 않았다는 후문.





그동안 이효리 애프터스쿨 박한별 손담비 씨스타 등 당대 최고의 빅스타를 활용해 국내 워터파크 광고계에 여성모델 붐을 일으킨 오션월드는 2014 코리아컵 국제체조대회 3관왕을 달성, 대한민국 체조계를 빛내고 있는 손연재의 광고로 다시 한 번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손연재가 출연한 오션월드 CF는 오는 6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연재 오션월드 모델 발탁, 건강한 섹시미 발산 역시 손연재다" "손연재 오션월드 모델 발탁, 얼굴도 몸매도 다 예뻐" "손연재 오션월드 모델 발탁, CF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오션월드)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