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양종합터미널 화재로 5명 사망 24명 부상… 현장 시민 "엘레베이터 추락.. 사방이 캄캄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6일 오전 9시 5분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시외버스종합터미널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경기소방서에 따르면 9시 29분 경 화재는 진화됐다.



    이번 화재로 현재까지 5명이 사망했고, 24명이 부상당했다.



    사고 현장에 있던 시민은 YTN과의 인터뷰를 통해 “5층 영화관 음식점에 빵을 납품 하려고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지하로 떨어졌다"며 "몇 분 후에 엘리베이터 사이로 검은 연기와 가스가 들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락 이후)엘리베이터 문이 열렸고, 밖으로 뛰어나왔다. 엘리베이터에서 나왔을 때 사방이 하나도 안 보였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경기북부 소방본부는 지하 2층 음식점 공사현장 용접 과정에서 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현재 사고 여파로 지하철 3호선 전동차는 터미널 근처 백석역을 무정차 통과하고 있다.



    한편, 고양종합터미널 화재 사고에 누리꾼들은 "고양종합터미널 화재 인명피해 더이상 없길", "고양종합터미널 인근 주민인데 검은 연기 치솟아서 깜짝 놀랐다", "고양종합터미널 화재, 백석역에서 지하철 안 서길래 무슨일인가 했는데...",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룸메이트` 송가연 특전사 되려고 남자친구와 헤어져… 포기한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현오석 "경제회복 모멘텀 절실"‥경제계 역할 당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첨단 제품까지 '中의 1센트 전쟁'…한국의 돌파구는 '트러스트 커넥터' [글로벌 머니 X파일]

      <글로벌 머니 X파일>은 2026년 신년 기획으로 대한민국의 생존 전략을 ‘트러스트 커넥터’로 제시합니다. 한국이 어떻게 신뢰를 자산으로 바꿔 번영의 길을 찾을 수 있을지 살펴...

    2. 2

      "체감물가는 이렇게 팍팍한데"…5년만에 저점 찍은 소비자물가, 왜? [이광식의 한입물가]

      지난해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2.1%로 집계됐다. 코로나19가 본격화한 2020년 이후 5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이다. 물가 당국의 목표치인 2%와도 큰 차이가 없다. 하지만 지난해 "물가가 참 안정적이다"고 느낀 사...

    3. 3

      구윤철 "성장률 반등"…김정관 "강한 산업정책"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병오년 신년사에서 “2026년을 잠재성장률 반등의 원년으로 기록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지역, 인공지능(AI), 통상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