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이 예비 창업자의 성공 창업을 위한 지원 활동에 나섭니다.



SK플래닛은 스타트업을 처음 꾸리는 예비 창업자와 초기 스타트업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멘토링 프로그램 `인사이더(Insider) 2014`를 출범하고 참가자를 오는 26일부터 모집합니다.



인사이더 2014는 예비 또는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이 성장하는데 필요한 교육, 참가자간 팀 구성, 멘토로 참여하는 업계 전문가와 투자자들과의 네트워킹으로 가능성 높은 비즈니스 모델을 완성할 기회까지 제공하는 무료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인사이더 2014에 신청하는 모든 참가자는 단계별로 진행되는 온라인 교육뿐 만 아니라 팀 구성을 위한 네트워킹, 비즈니스모델 검증, 분야별 멘토링, 데모데이 등 스타트업이 되기 위한 실전 역량 강화 과정을 오는 6월부터 90일 간 선택적으로 이수하게 됩니다.



또한 참가자 중 희망자에게는 T아카데미의 스타트업 실전 역량 강화 과정인 `스타트업 시리즈` 수강 기회도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참가자는 스타트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필수 지식을 교육 과정과 멘토링을 통해 습득하고, 사업화 가능한 수준의 비즈니스모델 설계를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아 창업을 위한 실질적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인사이더 2014 우수 참가자에는 중소기업청과 창업진흥원이 운영하는 `2014 대한민국 창업리그`의 전국 본선 진출권과 상금 5백만원과 부상이 지급됩니다.



인사이더 2014 참가를 원하는 초기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팀, 또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다음달 14일까지 인사이더 홈페이지 (www.startuplab.co.kr/insider2014)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이상형 수현, 늘씬한 키와 수려한 외모 `눈길`…누구?
ㆍ달샤벳 수빈 교통사고, 울산으로 가던 중 차량전복…현재 상태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무한도전` 지호진 비키니 볼륨몸매 `헉`··"노홍철은 좋겠네"
ㆍ[해외증시마감] 뉴욕증시, 주택지표 호조 상승마감‥S&P500 `사상최고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