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선택 2014`의 온라인투표가 시작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택 2014` 온라인투표를 실시한다.





22일 오전 0시 `무한도전` 측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22일 0시00분을 기점으로 모든 후보의 선거운동이 종료되었습니다.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투표에 많은 참여 부탁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본 투표가 동시에 진행되는 것.





투표는 온라인의 경우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에 개설된 본 투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의 경우에는 서울 여의도 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이뤄진다.





더불어 `무한도전` 측은 해외 거주자들을 위해 모바일 투표도 가능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선택 2014’ 사전투표를 실시했으며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에서 진행됐다. 총 8만3000여 명의 시민들이 투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MBC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드디어! 참여해야겠다", "MBC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진행되면 참여인원 어마어마 하겠다", "MBC 무한도전 선거가 6.4지방선거보다 더 이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MBC `무한도전`)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살인사건 용의자, 살해 후 현장에서 전 여자친구 기다려… 표창원 "사이코패스와는 다르다"
ㆍ천정명 열애, 여자친구 누군가 봤더니..`깜짝` 1개월째 연애 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구살인사건 용의자, 딸과 헤어지라는 여자친구 부모 `계획적으로 살해`
ㆍ한국 국가경쟁력 26위‥4계단 추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