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 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아크웰은 21일 "아크웰 터치리스 선 컨트롤 미스트에 이어 자외선이나 자외선 차단제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지는 사람들을 위한 아크웰 선 컨트롤 케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림과 에멀전, 젤로 구성되어있는 아크웰 선 컨트롤 케어 3종은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해 동의보감을 바탕으로 한 십이진액단이 포함되어 있다. 십이진액단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12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외부 유해 환경과 자외선에 의한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키워 주고, 피부 순환을 도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아크웰 센스티브 솔루션 선 컨트롤 크림`은 유아 제품에 널리 사용되는 미네랄 필터만을 사용한 저자극 마일드 선블록이다. 자외선을 피부 표면에서 산란하고, 반사시켜 보다 순하게 작용하는 무기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우수한 밀착력과 땀과 피지에 강한 롱래스팅 효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장시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아크웰 데일리 선 컨트롤 에멀젼`은 멀티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갈증까지 해소해 주는 수분크림 겸용 선블록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을 부여해 주는 O/W제형으로 그물망 구조의 보습 성분을 공급하고, 보습막 유지를 통한 피부 수분 증발 방지로 피부 속 수분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겸용의 선블록으로 선크림 특유의 무거운 느낌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아크웰 아쿠아 캡슐 선 컨트롤 젤`은 수분 젤 타입에 함유된 보습 캡슐이 지속적인 촉촉함과 산뜻함을 부여해 주는 일상자외선 차단제다. 투명한 젤 제형으로 하얗게 뭉치는 백탁현상이 없어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특히 보습 캡슐이 미스트를 뿌린 것 같은 시원하고 청량한 사용감을 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줘 달아오른 피부에 편안한 안정감을 부여한다. (사진=지베르니, 아크웰)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살인사건` 헤어지라는 여친 부모 살해··여친 귀가 기다린후에?
ㆍ공무원연금 지급액 내년부터 20% 삭감··관피아에 혈세 지원 안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두나 열애 인정 "짐스터게스 친구 아닌 연인"··매니저가 부인했다며?
ㆍ공무원연금 지급액 내년부터 20% 삭감··관피아에 혈세 지원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