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음원 1위 소감을 밝혔다.





브라이언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환희와 저는 이렇게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할 줄 몰랐습니다. 지금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납니다"며 "5년 만에 나오는건데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은 20일 0시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몽키3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0개 차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작곡가 이상인이 작곡·작사해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으로 기존의 플라이투더스카이 스타일을 더욱 발전시켰다.





특히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울리게 한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앨범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 홀에서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생중계 되는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둘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는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12일 오후 2시 예스 24와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된 콘서트 티켓은 10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환희 너를너를너를 1위 정말 좋겠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5년 만의 귀환 음원차트 1위 쇼케이스 꼭 챙겨봐야지"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너를너를너를 노래 최고다 콘서트 매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브라이언 트위터)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4차 공판 `5천만원에 3회?`··시어머니 "성현아 믿는다"
ㆍ`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하정우 컴플렉스 디스··"갭이 아주 크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포토] 달샤벳 수빈, 언더웨어 화보 無굴욕 완벽 몸매 `섹시`
ㆍ이통사 오늘부터 영업 완전 정상화··불꽃 경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