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혜진 과거, 이선균 "공개적으로 연락처 달라고 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과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이선균은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전혜진이 과거 `대학로 전지현`이라 불릴 만큼 유명하지 않았냐"라는 MC들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아내 전혜진의 팬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선균은 "전혜진은 흔치 않았던 여배우라고 생각해 궁금했고, 만나보고 싶었다. 그런데 내 친구가 우연히 전혜진과 같은 극단에 들어가게 됐다. 그 때 내가 성유리 씨와 드라마 `천년지애`를 찍을 때였다. 소지섭 씨의 친구로 나왔는데, 드라마에 대한 책임감이 전혀 없었다. 탄현 대기실에서 대본을 기다리고 있는데 `너 지금 미팅할래?`라는 친구 연락에 탄현에서 대학로까지 달려갔다"고 말했다.



    이선균은 "만났지만 10분 만에 촬영장과 회식 장소로 돌아가야 했다. 이 순간을 놓치면 후회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더라. 아내가 함부로 말을 건네기가 힘든 캐릭터인데 공개적인 자리에서 `연락처 좀 달라`고 말했다. 그 친구도 당황해서 마음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혜진 과거 진짜 대박이네" 전혜진 과거 얼마나 예뻤길래" "전혜진 과거 뭔가 운명적인 만남이네" "전혜진 과거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4차 공판 `5천만원에 3회?`··시어머니 "성현아 믿는다"
    ㆍ`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하정우 컴플렉스 디스··"갭이 아주 크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포토] 달샤벳 수빈, 언더웨어 화보 無굴욕 완벽 몸매 `섹시`
    ㆍ이통사 오늘부터 영업 완전 정상화··불꽃 경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조선호텔 김치, 매출 500억 넘겼다…"2030년 1000억 도전"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호텔 김치’로 프리미엄 포장김치 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 김치'의 글로벌 사업 확대를 통해 오는 2030년까지 연매출 1000...

    2. 2

      19만전자에 '벼락부자'된 삼성전자 사장단...노태문 186억, 박학규 114억 자사주 보유

      삼성전자의 반도체 경쟁력 회복을 이끈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이 지난달 1만652주, 평가액(19일 종가 기준)으론 19억원 넘는 2025년 성과 기준 자사주 성과급(초과이익성과급·OP...

    3. 3

      "보조배터리 기내 사용 불가"…국내 모든 항공사 전면 금지

      국내 항공사의 모든 항공기 기내에서 보조배터리 사용이 전면 금지됐다. 최근 잇따라 발생한 기내 보조배터리 화재·폭발 사고에 적극 대응한 조치다.20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오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