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가 깜짝 등장해 가족들 앞에서 결혼발표를 했다.





18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아버지의 생일상을 차리기 위해 추성훈의 집을 방문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추성훈의 집을 찾은 추정화는 눈에 띄는 외모와 함께 출중한 요리 실력을 뽐냈다.



특히 추정화는 식사하는 도중 "사실 가족들에게 할 말이 있다"며 "결혼하고 싶은 남자와 교제 중"이라고 깜짝 발언을 했다.



금시초문인 소식에 아빠 추계이와 오빠 추성훈은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봤다. 추정화는 "5살 연하다. 6년 간 교제했다"며 "사실 이 음식들도 그가 차려준 것"이라고 밝혀 다시한번 놀라게 했다.



특히 아빠 추계이는 "5살 연하"라는 발언에 눈에서 레이저라도 나올 듯 추정화를 노려봐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방송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외모가 정말 아름답더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추사랑 고모답게 예쁘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근혜 대통령 대국민담화 "고심 끝에 해경 해체 결정"
ㆍ박은지, 파워FM DJ 전격 하차··다른 스케쥴이 많아서? 후임은 호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 조윤호,아이돌`이야말로` 출신 "원빈, 공연 방문에 사인까지 받아갔다?"
ㆍ`사실상 실업자` 316만명‥정부 통계 3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