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캡쳐 / '홍수현' '나나' '룸메이트'
사진 =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캡쳐 / '홍수현' '나나' '룸메이트'
'홍수현' '나나' '룸메이트'

'룸메이트' 홍수현이 나나와 함께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댄스를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입주 후 이튿날 아침을 맞이한 룸메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수현은 나나에게서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댄스를 배우기 위해 연습실을 찾았다. 그날 저녁 홍수현은 나나와 함께 멤버들 앞에서 연습한 춤을 선보였다.

홍수현은 서툴렀던 연습 때와는 달리 능숙한 춤 솜씨로 출연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앞서 박민우와 서강준이 홍수현에 호감이 있음을 고백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룸메이트'는 스타 11인이 한 공간에서 일상을 공유하며 살아가는 '홈쉐어'를 콘셉트로 삼은 프로그램으로 이동욱, 신성우, 이소라, 홍수현, 찬열, 박봄, 조세호, 송가연, 서강준, 박민우, 나나 등이 출연중이다.

'룸메이트' 홍수현 나나 까탈레나 댄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홍수현 나나 까탈레나, 연습 많이 했나 보네" "'룸메이트' 홍수현, 뻗뻗한게 아니었어" "'룸메이트' 홍수현 나나 까탈레나, 잘 춘다" "'룸메이트' 홍수현 나나 카탈레나 댄스에 남자 멤버들 환호 엄청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