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근영 김범 결별, "7개월 만에 좋은 동료로…" 유럽여행 후 무슨 일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문근영과 김범 커플이 결별했다.





    15일 문근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 관계자는 "문근영과 김범 커플이 연인 관계에서 결별을 맞아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문근영과 김범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말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한 달 간 유럽여행을 떠난 이후 입국 현장에서 두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으로 애정을 과시하는 등 풋풋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당당히 공개 연애를 하며 부러움을 샀던 두 사람은 약 7개월 만인 최근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범의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며 "좋게 마무리됐고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이다. 앞으로 배우로서의 활동을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문근영은 영화 `사도`의 혜경궁 홍씨 역으로 유력한 물망에 올라 있으며, 현재 `사도`를 비롯한 다양한 작품들 중 복귀작 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문근영 김범 결별, 대박이다 유럽여행 갔을 때만 해도 좋아보였는데 무슨 일 생긴걸까?" "문근영 김범 결별, 내가 그럴 줄 알았다" "문근영 김범 결별, 깜짝 놀랐다 어떡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불의 여신 정이" 스틸컷)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비소녀 임은경, 31살 모태솔로 고백··혹시 당신은 철벽녀?
    ㆍ유아인 종방연, 팬들 케이크 선물 "짐승 선재 사랑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송종국 재산 언급 "축구교실+버스 5대에.."
    ㆍ현오석 "한·중FTA 적기 체결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2. 2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3. 3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