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양자 구원파로 이끈 윤소정 "전양자 대표 된 사실 몰랐다" 대체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전양자를 구원파로 안내한 사람이 동료 배우 윤소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MBC ‘리얼스토리 눈’ 12일 방송에서는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최측근 중 한명인 배우이자 금수산 대표 `전양자의 두 얼굴`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리얼스토리 눈’은 현재 유병헌 전 회장이 칩거 중인 곳으로 알려진 경기도 안성의 ‘금수원’의 대표이자 계열사인 ‘노른자쇼핑’, ‘국제영상’, ‘아이원홀딩스’ 등에서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는 전양자에 대한 의혹을 취재했다.



    세월호 침몰 사고 이후 온라인에서 최고의 관심인물로 떠오른 배우 전양자는 유벙언 전 회장의 최측근으로 지난 1987년 오대양 집단 자살 사건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구원파 핵심 연예인 신도로 지목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배우 윤소정(69)이 전양자를 구원파로 안내한 연예인 신도임이 밝혀졌으며, 윤소정도 이같은 사실을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윤소정은 제작진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전양자와)꾸준히 연기를 했고 아버지가 배우를 해서 친하다”며 “ 이어 "다만 본인은 15년 전에 탈교를 했고, 전양자 씨가 금수원 대표로 알려져 있는지도 몰랐던 상태”고 밝혔다.



    방송 이후 구원파 신도로 밝혀진 전양자 윤소정 외에도 구원파 연예인 신도는 상당한 것으로 밝혀져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윤소정이 구원파 신도로 밝혀진 것과 관련해 누리꾼들은 "전양자 윤소정.. 연예인 구원파 누가 있나(yjh****), "윤소정도 전양자 금수원 대표인 것 몰랐나봐,,(lkyf****), "구원파, 윤소정 전양자 말고 또 많을 것 같아(eksm***)"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소정 측은 방송 직후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를 갖고 "윤소정은 오래 전 구원파와의 인연을 정리했다"고 강조했다.



    (사진=MBC/SBS 방송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억만장자 만수르, 맨시티 EPL 우승 인증샷에 미모의 부인들 새삼 화제 `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올해 하반기 재정절벽 또 오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반세기 축적 본원적 경쟁력으로 위기 돌파”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1일 발표한 신년 메시지에서 올해 경영 방침의 핵심으로 ‘본원적 경쟁력을&nb...

    2. 2

      롤렉스·튜더 '명품' 시계 다 오르네…인기 모델 최대 9.6%↑

      새해부터 스위스 명품 시계 가격이 일제히 올랐다. 롤렉스와 튜더를 시작으로, 까르띠에와 IWC 등 주요 브랜드도 연초 가격 인상을 예고했다.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롤렉스 서브마리너 오이스터 41㎜는 이날부터 1470...

    3. 3

      시진핑, 신년사에서 오공·너자 언급한 까닭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올해 신년사에서 인공지능(AI)과 반도체 등 핵심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국과 첨단기술 패권 경쟁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자국의 과학·기술 성과를 높게 평가했다.또 올해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