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은희 애교 2종 세트, 올리브쇼 촬영 인증샷 `러블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홍은희의 애교 2종세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홍은희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3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올리브TV `올리브쇼 2014`에서 MC를 맡아 활약하고 있는 홍은희의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홍은희는 `올리브쇼` 진행 카드를 들고 입술을 쭉 내미는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반달 눈웃음으로 행복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매주 야심찬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이고 있는 홍은희는 꾸밈없는 모습으로 정보전달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전문 쉐프들과 함께 진행하는 가운데 중간에서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한 번 더 짚어주는 것은 물론, 때로는 객관적이면서도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 형성에 일조하고 있다는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은희 정말 사랑스럽다 유준상 부럽다" "홍은희 요정 같다!" "홍은희 진행 진짜 잘하네요" "홍은희가 하니까 훨씬 분위기도 밝아지고 재밌음" "올리브쇼 매주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3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올리브쇼 2014`에서는 다가올 여름, 집에서도 기분 낼 수 있는 썸머레시피와 간편식 보양탕 편이 송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억만장자 만수르, 맨시티 EPL 우승 인증샷에 미모의 부인들 새삼 화제 `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올해 하반기 재정절벽 또 오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공급망에 발목 잡힌 항공사…여객 늘었지만 수익은 '글쎄'

      지난해 글로벌 항공 여객 수요가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하늘길은 붐볐지만 정작 항공사의 손에 쥐어진 이익은 미미했다. 공급망 붕괴로 신규 항공기 인도가 지연되면서 노후 기재 유지에 막대한 비용을 쏟아부은 영향이다....

    2. 2

      삼성전기·LG이노텍, AI 반도체 사업에 박차

      삼성전기와 LG이노텍이 스마트폰 사업의 ‘저마진’의 벽을 깨기 위해 인공지능(AI) 반도체 사업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메모리 반도체 가격 상승 여파로 스마트폰 제조사가 다른 부품 가격 인하를...

    3. 3

      CBAM 시행에 탄소비용 부담 가중…저탄소 기술 투자 시급

      탄소에도 ‘관세’가 붙는 시대가 열렸다. 올해부터 유럽연합(EU)의 탄소국경조정제도(CBAM)가 2년간의 전환 기간을 마치고 본격 시행에 들어가서다. 그동안 배출량을 산정해 보고하는 데 그쳤다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