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 속 엘리트 커플 박해진-강소라가 은밀하면서도 과감한 `오픈카 키스`가 화제다.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 박진우 극본)측은 12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오감을 자극하는 박해진-강소라의 키스신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극중 차가운 머리를 가진 한국 최고 엘리트 흉부외과의 한재준으로, 강소라는 대학병원 이사장의 서녀이자 실력 있는 흉부외과의 오수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연인관계인 두 사람이 보는 사람까지 가슴 설레게 하는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방송될 `닥터 이방인` 3회에서 박해진-강소라는 은밀하면서도 과감한 오픈카 키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픈카를 탄 두 사람의 과감한 키스신 장면이 담겨있는데, 수줍어 하는 강소라(오수현 역)에게 남자답게 다가가 키스하는 박해진(한재준 역)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엘리트 커플답게 타의 모범(?)이 되는 오픈카 키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공개되었던 수술실 데이트를 통해 엘리트 커플의 병원 안 데이트를 보여줬다면, 오픈카 키스는 병원 밖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 지난 3일 인천국제성모병원 앞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두 사람은 사랑의 감정을 담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고. 키스신을 앞두고 두 사람은 어떤 식으로 연출하면 좋을지 상의한 후 촬영에 들어갔다.



박해진과 강소라는 첫 키스신을 앞두고 긴장된 상황 속에서도 최고의 감정을 끌어냈다. 무엇보다 박해진의 남자다운 모습과 강소라의 여성스러운 모습이 만나 키스의 정석을 연출했고, 금새 OK 사인을 받았다는 후문.



박해진-강소라 오픈카 키스에 누리꾼들은 "박해진 강소라 사진 보고 심장 멎는 줄! 엘리트 커플이라 키스신도 잘(?)하는 건가?" "박해진 강소라 핫핫! 박해진 부드러운 눈빛으로 박력 있게 키스를! 멋지다 멋져~" "박해진 강소라 잘 어울려 강소라 수줍수줍 열매를 먹었나? 너무 예쁘다~" "박해진-강소라 오픈카 키스 키스의 정석이네~" "`닥터 이방인` 키스신 풍년이네! 얼쑤~" "박해진 강소라 오늘 방송으로 얼마나 강한지 확인할거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아우라미디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빠 어디가` 정세윤과 심부름 나선 윤후 올챙이 국수 보고 "죽은 거 맞죠?"
ㆍ`런닝맨` 닉쿤, 티파니 질문에 "자고 있어요"··그건 어떻게 알았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몽준 부인 발언, "바른 말 했다?" 아들 감싸려다 논란 `일파만파`
ㆍ현오석 "경제 불안심리 전이 차단 중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