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나미 153ID 사전 예약 판매 실시.. "무료 각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케이스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나미 153 한정판` 볼펜으로 돌풍을 일으켰던 모나미가 프리미엄 라인 `153ID`를 예약 판매한다.





    모나미는 12일 오후 "오늘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정식 출시를 앞둔 새로운 153볼펜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153볼펜 `153ID`는 153볼펜을 세 가지 색상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재탄생 시킨 153볼펜의 첫 프리미엄 정규 라인이다. 고급 잉크와 금속 재질로 이루어진 볼펜심을 적용해 부드럽고 안정된 필기감을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나미몰(www.monamimall.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153ID`를 예약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부여된다. 볼펜 몸체 부분에 이름을 새겨주는 무료 각인 서비스와 일반 판매용과는 색다른 선물용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번 사전판매 프로모션의 수량은 1530개이며 가격은 1만 5000원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나미, 얼른 구매하러 가야겠다" "모나미, 대단히 고급스러운 소재를 가지고 있다" "모나미, 필기감에 있어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모나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빠 어디가` 정세윤과 심부름 나선 윤후 올챙이 국수 보고 "죽은 거 맞죠?"
    ㆍ`런닝맨` 닉쿤, 티파니 질문에 "자고 있어요"··그건 어떻게 알았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몽준 부인 발언, "바른 말 했다?" 아들 감싸려다 논란 `일파만파`
    ㆍ지난해 1인당 GDP 2만4천달러 `세계 3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