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김재웅이 방송을 통해 커밍아웃했다.







7일 방송된 올리브TV `셰어하우스`에서 멤버들의 김재웅의 성정체성에 대한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이상민은 "솔직히 네가 여자친구랑 놀러나간다고 했으니 지금까지 생각했던 오해를 풀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다). 남자가 좋니? 여자가 좋니?"라고 직접 물었다. 이에 김재웅의 표정은 굳어졌고 순간 정적이 흘렀다. 잠시 후 김재웅은 "그만 하자"며 집 밖으로 나가 한참동안 혼자 생각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다시 집으로 돌아온 김재웅은 "오늘 만난 사람은 여자친구가 아니라 친한 누나다"며 "사실 열 명을 만나면 열 명이 내게 궁금해 한다. 여자를 좋아하는지 남자를 좋아하는지"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는 다른 이들과 똑같은 남자이지만, 한 가지 다른 점이 있다. 여자를 안 좋아하고 남자를 좋아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게 큰 죄가 되더라. 제일 속상한 게 그거다. 나는 괴물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재웅 커밍아웃 정말 용기있다" "김재웅 커밍아웃 응원합니다" "김재웅 커밍아웃 방송보다 깜짝 놀랐다" "김재웅 커밍아웃 그동안 힘들었을텐데...힘내세요" "김재웅 커밍아웃 예상하긴 했지만 놀랍다" "김재웅 커밍아웃 정말 고민 많았을 것 같다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올리브TV `셰어하우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아내 문정원 나이·주소 속여 사기결혼"··속사정 들어보니?
ㆍ불만제로 도자기그릇 납 검출 충격.."납에 노출되면 성장발달에 치명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반전 근육질 대방출··식스팩 너무 선명해?
ㆍ4월 외환보유액 3천558억달러‥10개월째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